비즈니스 전략 및 문제 해결에 중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
기업의 효율성과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
직장 스트레스, 우울, 불안, 가족문제 등으로 힘들고 지친 마음을 회복합니다.
우울, 스트레스, 불안, 공황장애등 개인/직장관련 부정적 정서로 인한 업무효율 저하 예방 및 관리
개인적 성격특성, 직장 내 의사소통전략 미흡, 감정노동으로 인한 스트레스 등을 관리하기 위한 효율적인 의사소통 전략 습득
육아고민, 부부갈등, 가족갈등, 회사내 왕따 등에 대한 상담 및 교육을 통한 직원 스트레스 관리
임직원 출신 강사의 효율적인 업무관리 교육